본문 바로가기
놀러다니는 최선생/일상

[주말일상] 푸라닭 블랙알리오 후기 _ 사회적 거리두기!

by Choi선생 2020. 8.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

다들 고단한 한 주 보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다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

 

다음 주에는 제발 조금이라도 나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주말엔 여자친구와 집에 콕 박혀서 나름대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현해봤습니다. 

 

그래도 먹고는 살아야겠기에, 그간 궁금하기만 했던

푸라닭을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푸라닭 '블랙 알리오' 입니다.

일단 이런 백에 배달이 옵니다. ㅎㅎ

받는 사람 기분좋게 고급스러운 포장이네요.

정말 핸드백 같은 모양의 종이 가방입니다. 

옆이 더 재밌습니다 ㅎㅎ 정말 가방 같네요

요즘엔 참 아이디어의 시대인 것 같습니다. 

구성품입니다. 

단무지 색깔의 특이한 치킨무, 콜라, 고추마요 소스입니다. 

자... 궁금 궁금 궁금하며.. 열어봅니다..!

때깔이 좋습니다. 이건 구운치만이 보여줄 수 있는

아주 부드러운 때깔입니다. ><

종이 꺼내서 플레이팅해서 먹었습니다. 

확대샷입니다.

튀긴 마늘이 아주 맛있게 잘 들어있고 

소스가 간장베이스인 것 같은데 아주 맛있습니다. 

 

적당히 짭짤하고, 많이 느끼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소스가 아주 첨벙첨벙 양이 많은데

닭을 쫘-악 찢어서 국물에 푸-욱 찍어 먹으면

그게 또 꿀맛입니다. 

 

밥을 비벼 먹어도 맛있을 거 같은 소스맛입니다!

이건 와인에이드입니다. 

 

레드와인 + 탄산수를 섞어서 여자친구가 만들어줬습니다. 

치킨에 와인에이드 조합이 또 JMT입니다!

요건 고추마요 소스입니다. 

 

생각보다 매콤합니다! 청양고추 향 + 와사비향 + 마요네즈 인 것 같더랬습니다. 

치킨무가 좀 특이한데

그냥 치킨무랑 똑같습니다. ㅎㅎ

요건 맛있어서 찍은 한 조각!

 

푸라닭은 처음 먹어보지만 저 개인적으론

만족스러웠습니다. 

 

여자친구는 5점 만점에 3.8점을 줬고, 

저는 4.0점을 줬습니다. !!

 

다음엔 푸라닭 오리지널도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내일은 또 벌써 월요일이네요 ㅜ.ㅜ

 

요새같아서 제가 제일 드리고 싶은 말씀은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마스크 잘 착용하시구요

 

힘들어도 항상 웃으시고 행복한 일만 있을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