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다니는 최선생/맛집 일기

[영등포] 숨겨진 안주 맛집 신길역 진짜포차(분위기 깡패..)

by Choi선생 2020. 8. 7.
728x90
반응형

오늘은 맛집 포스팅입니다. 

 

'신길역 진짜포차'

 

신길역 진짜포차는 동네에 있는 굉장히 작은 술집인데

지나갈 때마다 보면 항상 사람이 이른 시간부터 꽉 차있어서 

궁금해서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해봤습니다.

 

마침 날도 좀 궂어서 어디 멀리 가기도 좀 그렇긴 했습니다.

 

오늘도 메뉴판은 찍지 못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ㅎㅎ

 

여기는 피자 및 모든 안주가 맛있는 집으로 유명한 것 같습니다. 

저희도 페퍼로니 피자와 소주를 시켰습니다. 

피자엔 쏘주입니다. 피쏘. 다들 아시죠?

 

페퍼로니 피자 작은거. 진로.

이 집 분위기는 대체적으로 어둡습니다. 

그리고 가게 자체가 좀 작은데 나름 공간을 효율적으로 배치해놔서 

좁거나 그러지도 않고 쾌적한 편입니다. 

 

휴지도 곳곳에 잘 비치되어있구요. 

 

테이블은 마치 대포집에나 있을법한 원탁입니다. 

저는 이런 분위기와 인테리어를 좋아하는데 뭐 싫어하시는 분도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영롱한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와 치즈가 아끼지 않고 듬뿍 들어가있습니다. 

적당히 짭짜름하고, 적당히 쫄깃합니다. 

영롱한 치즈

치즈가 아주 주욱 늘어나는게 소주를 2병은 마실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치즈가 아주 영롱합니다!

이 샷은 제 여자친구가 찍어줬는데 너무 마음에 듭니다. 

식욕 뿜뿜!

영롱한 제육볶음

뭔가 어울리진 않는데 피자에 제육볶음 시켰습니다. 

요 제육볶음이 또 기가 맥힙니다. 

이 집 시그니쳐 메뉴같은데 뭔가 일반적인 제육볶음 맛은 아니고

적당한 불맛에 간도 짭짜름하니 잘 되어있고 너무나도 술안주입니다. 

 

요새 너무 술을 많이 먹고 다니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 같네요... ㅎㅎ

 

알콜중독까진 아닙니다!

 

언젠가 영등포 쪽에 놀러오시면 아마도 맛집이 워낙 많기 때문에 여기 갈 일은

없으실 것 같긴한데, 

그래도 신길역으로 왔다갔다 한다! 하시는 분들은

바로 역 앞이니 한 번 방문해서 맛보셔요.

 

후회 안하십니다. 

 

※티스토리 지도 첨부가 자꾸 오류가 납니다. 크롬만 그런가요?

그래서 이렇게 링크로 위치 남기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https://map.naver.com/v5/search/%EC%A7%84%EC%A7%9C%ED%8F%AC%EC%B0%A8/place/1339445562?c=14126989.4380410,4511559.1386386,14,0,0,0,dh

 

네이버 지도

진짜포차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