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다니는 최선생/회사생활 꿀팁

No.20 직장생활 필수템, 이것만은 꼭 챙기자!!

by Choi선생 2020. 9. 1.
728x90
반응형

회사 책상은 다들 안녕하십니까? 저의 회사 책상은 오늘도 너저분합니다. 월요일 아침마다 출근해서 항상 대청소를 하지만, 또 금방 출력물들과 일회용 커피잔으로 정신이 없어지죠. (월요일만 청소하는 건 아닙니다..)

 

아무튼 오늘은! 직장생활하면서 회사 책상에, 혹은 자리에! 구비해놓으면 좋은 필수템~!!들을 몇 가지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마 대부분은 저보다 다양하고 좋은 장비들을 구비하셨겠지만, 이제 막 입사를 하시거나 하는 분들이 있다면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들도 여러분들만이 가진 아이템들 공유해주시면 넙죽 감사히 알아가겠습니다. ^_^

 

1. 탁상용 기기(미니가습기, 미니선풍기)

- 개인적으로 필수템 1순위입니다. 덥거나 건조하거나 하면 사실 업무에 집중하기 힘듭니다. 항상 선풍기나 가습기를 구비해놓고 계절별로 사용하시는 것이 업무 집중도에 좋습니다. 다만, 주의하셔야 될 점은 시끄러운 상품은 좋지 않습니다. 꼭 제품 리뷰 잘 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이미지에 첨부한 상품들은 제가 쓰고 있는 건 아니지만 같은 유형의 제품들입니다. 모두 시끄럽지 않고 조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2. 각종 영양제(루테인, 간장약, 홍삼)

유한양행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에너리버
바이탈뷰티 천삼액

- 사실 필수템 1순위가 탁상용 기기면, 0순위는 각종 영양제입니다. 자고로 직장인이라면 뭐니뭐니 해도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체력입니다. 위의 이미지들은 실제로 제가 복용하고 있는 각종 영양제들입니다.

요새 유튭에 뒷광고 논란이 많은데... 뒷광고 그런 건 아니구요, 그냥 제가 먹고 있는 거 좋은 거 나눠먹자 뭐 그런 취지입니다. 물론 많이들 찾아서 드시고 계시겠지만 요거 3개는 꼭 드시는 게 좋습니다. 특히나 간장약은 상시 구비해두셨다가 회식가는 결연한 팀장님이나, 회식에서 좀비가 되어 돌아온 상무님을 향해 하나 꺼내드리는 센스 발휘하시길 바랍니다. 

 

하루 종일 노트북만 보는 직장인의 눈건강을 위해! 루테인!

회식으로 지친 직장인들의 건강한 간을 위해!! 간장약!! 

야근으로 찌든 직장인들의 체력을 위해!!! 홍삼!!!

 

 

3. 각종 경조사 봉투

- 이게 또 진짜 꿀팁인데.. 각종 경조사 봉투는 상시 구비해두시기 바랍니다. 물론 회사마다 회사 봉투가 있어서 그걸로 내시는 경우 많은데, (저희 회사도 보통 그렇게 합니다.) 그래도 경조사 봉투는 꼭 서랍 속에 쟁여두시는 게 좋습니다. 일례로다가 만약에 막내급이라면 더더욱 챙겨두시는 게 좋은데.. 결혼식장 한 번 갈때 막내분들은 봉투 막 20개, 30개씩도 받아서 가지고 가시죠? 항시 대비태세를 갖추는 것이 바로 직장인의 덕목입니다 ^_^

 

4. 각종 미용도구와 슬리퍼(손톱깎이/거울)

- 추가적으로 거울과 손톱깎이처럼 기본적인 미용도구들도 있으면 좋습니다. 하지만 자리에서는 손톱을 깎으면 안된다는 거 명심해주시구요. 또한 겨울에 무좀에 걸리지 않기 위해서는 슬리퍼도 하나 가져다 놓으십시오. 다만 그거 신고 어디 멀리까지 이동하진 마시구요. 회사에서는 항상 눈치, 또 눈치입니다.

 

5. 모니터 보안필름

- 위에는 다 헛소리였고.. 죄송하지만, 진짜 필수템 최우선 0순위는 이 제품입니다. 이거는 있으면 좋고, 없으면 안 좋습니다. 근데 계속 없다가 나중에 사시면 오해받으니까 최대한 빨리 구비하시는 게 좋습니다. 바로 모니터 보안필름입니다. 회사에서 내 자리가 어디냐는 굉장히 중요하죠. 상사의 동선에 내 모니터가 걸리느냐 안 걸리느냐는 직장 내에서의 삶의 질을 결정합니다.

저는 바로 옆자리가 팀장님 자리이므로 보안필름 중에서도 TOP제품에 속하는 3M에서 아주 비싼 모니터 보안필름을 구비했습니다.

보안필름에는 이런 비싼 돈 투자할 가치 충분히 있습니다. 

 

이상 직장인 필수템!! 이것만은 꼭 챙기자 편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여러분들만의 꿀템이 있나요?? 저도 좀 알려주세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