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다니는 최선생/맛집 일기

[문래]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루프탑 카페 '호텔 707'

by Choi선생 2020. 6. 28.
728x90
반응형

감기 몸살인지, 인후통으로 인한 고열인지 뭔지 알지 못하는 병으로 골골댄지 일주일째.

드디어 컨디션의 90프로를 회복하고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러 나갔습니다.

여자친구가 제일 먹고 싶은 게 뭐냐고 물어서 달달한 케익이랑 아주 시원한 커피가 먹고 싶다고 했었죠.

원래 저는 커피는 정말 좋아합니다. 근데 아픈 기간 동안은 좀 자제했었죠.

근데 달달한  케익은 왜그렇게 먹고 싶었나 모르겠습니다만. ㅎㅎ

그렇게 검색하다 제가 찾은 곳은 문래동 문래 창작촌 끄트머리에 위치한 '호텔 707'.

인스타 감성으로 유명해서 한 번 방문해봤습니다.

블루 유자에이드, 피치에이드, 바나나케익

우선 이 먹사진은 저희가 주문한 블루 유자에이드와 피치에이드, 그리고 바나나 케익.
음료는 여기 시그니처들입니다.

참고로 저는 맛집 블로거가 아니라고 늘 강조해오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궁금증을 자극하고자 먹사진은,

항상 아쉽고 궁금하게 찍고 있습니다.

먹고 놀랐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통상 이런 곳 와보면 헛걸음인데 연신 감탄하며 먹었어요. 몸의 열이 다 빠지는 느낌이랄까.

2층

여기는 2층 외관이에요. 나무가 다 은행나무던데...

봄 가을에 똥냄시 안날랑가?? 하며 여자친구와 쓸데없는 걱정을 했더랬습니다. 

 

되게 뭔가 동남아 같죠?풍경이?

아니면 패스~

혹시 저 사진 너무 못찍어요?

괜찮아요~ 저 맛집블로거 아니잖아요 ㅋ.ㅋ

2층 독립 공간

이렇게 방도 있어요 2층에. 신기한 구조입니다.
참고로 맥주, 와인, 피자 등 먹을 것도 진짜 많습니다.

다음에 여자친구와 새벽에 맥주마시러 오기로 했어요.

아참, 1층 사진은 못찍었어요. 1층도 되게 예뻐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일부러 안 찍었습니다 ㅠ  저는 맛집 블로거가 아니라서...

이상 호텔 707 방문 후기였습니다.

제 평점은 5점만점에.. 4개반입니다.

 

반개 깎은 이유는 사람들이 너무 사진 찍으러 왔다갔다 돌아댕겨서 정신이 쪼끔 사나워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