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다니는 최선생/일상

새해 홈파티 밀키트 추천 쿠팡 해물모둠 초무침

by Choi선생 2021. 1. 1.
728x90
반응형

새해 홈파티 밀키트 추천 쿠팡 해물모둠 초무침 쿠팡 밀키트 추천 해물비빔초무침 해물초무침 주문

 

안녕하세요, 최선생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됐네요. ><

요새 팀이 바뀌다보니 회사 일이 바빠서 그런 것도 있구요, 

사실 코로나가 다시금 심해지다보니 어디 여행다니거나 

맛있는 걸 먹지 못해서 그런 것도 있습니다. 

 

오늘은 제 짝꿍이 새해맞이 밀키트와 샴페인을 준비해서,

집에서 작은 홈파티를 진행했습니다. 

 

사실 어제도 연말 홈파티를 했는데, 연속 이틀째입니다. ㅎㅎ

준비해서 먹은 건 두 가지이긴 한데, 그 중에 너무나 맛있게 먹은

해물모둠 초무침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구매 정보와 가격은 포스팅 제일 하단에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렇게 포장이 옵니다. 

손질없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먹기 좋게 잘 잘라서 오구요.

해물 종류도 다양하고, 신선도도 좋습니다.  

보시면 종류는 4가지입니다. 

문어, 소라, 골뱅이, 해초면입니다. 

양이 적어보일지도 모르는데, 비벼서 먹으면 

가격대비 양에 대한 문제는 전혀 없습니다. 

이 야채가 정말 좋습니다. 

양배추, 청양고추, 당근 등 각종 야채를 먹기 좋게 

채썰어서 진공포장해줍니다. 

양념은 초장 2, 참기름 1개입니다. 

이렇게 보울에 담아서 챱챱 비빌 준비를 했구요. 

일회용 비닐장갑 하나 착용하시고 손맛으로 조물조물 

주물러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요런 모양이 나옵니다. ㅎㅎㅎ

저희는 다 비비고 나서 깨를 뿌려줬구요, 거기에 와사비를 더했습니다. 

이렇게 각종 야채+해물을 넣고 와사비를 올려서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먹기도 편하고, 가격도 착한 밀키트구요. 

일반 포장마차가서 이 정도 양에 이 정도 퀄리티 먹으려면

기본적으로 15,000원은 넘어야 될 것 같은데 

충분히 혜자로웠던 밀키트라고 보여집니다. 

저희는 찹스테이크와 샴페인이랑 같이 흡입했네요 ㅎㅎㅎ

요 사진은 참 잘 찍은 것 같습니다. :)

주문 정보는 위 화면 참고 부탁드려요 ㅎㅎ

지금은 품절이네요~

가격은 10,800원이구요, 해물모둠 초무침으로 검색하셔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 해물모둠 초무침 밀키트와 함께 멋진 새해 맞이하시길 바라며

조만간 또 좋은 컨텐츠로 찾아뵐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