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다니는 최선생/여행 일기

가을 추천 여행지 경주여행 코스 맛집 정리 3편(감포 카페나이프~감포 도은맛집)

by Choi선생 2020. 11. 10.
728x90
반응형

가을 추천 여행지 경주여행 코스 맛집 정리 3편(감포 카페나이프~감포 도은맛집)

 

안녕하세요, 최선생입니다. 🙋‍♂️🙋‍♂️

드디어...!! 경주여행 맛집 정리 3편입니다. 

그간 1,2편에 이어 3편까지 그리고 관광지 편까지

올리다보니 다른 카테고리에 좀 소홀했습니다. ㅎㅎ

 

아무튼 3일차는 관광지편에서도 소개했지만 감포로 갔습니다. 

 

저희의 첫 번째 목적지는 송대말등대였으나 

바닷가에 왔는데 예쁜 카페를 지나칠 수 없죠. 

카페나이프로 향했습니다. 

외관은 그냥 바닷가에 있는 예쁜 카페죠?

그치만 가까이 다가가면 엄청난 뷰를 자랑합니다. 

소소하게, 소박한 , 꾸밈없는 

카페 나이프

간판 글씨체는 옛날 미사리 감성이구요.

여기서부턴 최신 인스타 감성입니다. 

메뉴판부터 보시구요~

아메리카노가 3500원입니다. 

이런 곳 커피는 5500원 국룰인 줄 알았는데

참 착한 카페입니다. :)

내부도 세련됐죠?

바다가 보이는 카페는 정말 너무 좋네요.

더군다나 서해처럼 탁한 물이 아니라 더 좋습니다. :)

대략 요런 감성입니다. 

여긴 야외석으로 가는 쪽이구요.

저 문이 입구입니다. 

화장실도 깨끗하고 좋습니다. ^^

짜잔...!

카페나이프의 명물!

포토존입니다. 

 

저기 앉아서 바다와 하늘이 들어오게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습니다. 

저 칸 안에 들어오는 바다가 정말 멋있습니다~~~

여기서 한 컷 //

카페 나이프는 정말 좋은 점이 

바로 이렇게 바닷가 근처로 산책 내려갈 수 있는 길이

잘 되어있습니다. 

 

계단으로 슝슝 내려가기만 하면 바로 바닷가입니다. 

늦가을~초겨울 바다는 정말 좋습니다. 

저희는 토스트와 따뜻한 레몬차, 따뜻한 아메리카노 시켰구요

인스타 감성샷!

커피도 빵도 정말 맛이 좋구요~

뷰가 너무 좋아서 사진을 너무 많이 찍었습니다. 

 

카페 나이프에서 해변 분위기를 맘껏 즐기고, 송대말 등대를 구경한 후에 

점점 배가 고파졌더랬습니다. 

 

밥을 먹어야 경주월드를 가서 재밌게 노니 

시내로 조금 나가봤습니다. 

 

송대말 등대에서 차로 한 3분 정도 끌고 나가니 

공터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를 해놓고 주변을 어슬렁대다가

도은 맛집이라는 밥집을 발견했습니다. 

(검색해서 간 집이 아닙니다 ㅎㅎ.. 발길 닿는 곳으로~)

 

각종 찌개나 회를 파는 집인 것 같았구요.

요렇게 길가에 있습니다 ㅎㅎ

들어가보니 메뉴는 이렇게 있고, 

일단 독도새우(도화새우)를 파는 집이라는 게

신기하고 좋았습니다만, 먹지는 않았습니다.. ㅎㅎㅎ

 

원산지도 전부 국내산이라 좋았고, 가격은 뭐 조금 있는 편이죠~?

검색해서 간 집이 아닌데, 알고보니 맛집인가봅니다 ㅎㅎㅎㅎ

박인비님, 원기준님, 변진섭님 등 사인과 사진이 걸려있구요, 

저희는 가자미찌개 2인분 시켰습니다. 

보시다시피 점심시간인데 가게는 조그맣지만

사람은 이미 거의 꽉 찼구요. 

 

예약 손님도 있는 집이었습니다. 

동네 아저씨들 오시는 집이면 맛집 보장 아닙니까~

밑반찬도 깔끔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밑반찬 맛있는 집을 좋아하는데

여기 오이소박이나 미역무침이 바로 한 느낌이 나서

참 좋았습니다. 

보글보글 오늘의 메인요리 가자미 찌개입니다. 

비쥬얼은 생선조림이랑 크게 다를 바 없습니다. 

소주 한 잔 같이 하고 싶었네요.. ㅎㅎ

가자미 살 토실토실하니 밥 한공기 뚝딱입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감포 가실 일 있고, 생선 좋아하시면 감포 도은맛집 방문 추천드려요!

 

하.. 이상 경주여행 시리즈 3편을 모두 마쳤습니다. 

관광지 3편, 맛집 3편 총 6편을 연재했는데 경주여행 가시는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경주는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갈 예정입니다!

 

모두 경주여행 다녀오세요^0^ !!!😍😙

 

최선생의 경주여행 시리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카페나이프>

 

 

 

<감포 도은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