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다니는 최선생/여행 일기

가을 추천 여행지 경주여행 코스 _ Intro. 경주 구역별 핵심 관광지

by Choi선생 2020. 11. 3.
728x90
반응형

가을 여행지 추천 경주여행 코스 _ Intro. 경주 구역별 핵심 관광지

안녕하세요! 최선생입니다. 😃

 

3박 4일의 경주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정말 잘 쉬고, 잘 먹고, 잘 놀고 온 3박 4일이었습니다. 

 

간만의 힐링 타임이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지금도 잘 다녀왔다며 블로그 글을 쓰고 있는 게 

실감이 좀 안납니다. 

 

겨우 3박 4일의 국내여행인데

마치 긴 해외여행을 다녀온 것 같은 후유증이 남네요.  

 

여튼 이제 제가 경주 여행 다녀온 곳을 한 번

포스팅 해보려고 마음을 먹었는데요, 

곰곰이 생각을 해보니...

경주에 좋은 곳이 너무 많더랬습니다.

 

그리고 제가 다녀왔던 곳들도 다 너무 좋았더랬죠. 

 

해서 어떻게 포스팅을 해보는 게 좋을까 생각을 하다가

지도를 보면서 구역을 좀 나눠봤습니다. (1~5구역)

 

제가 그렸지만 경주 여행을 처음 가시는 분들이나

저처럼 어렸을 때 가서 기억이 안 나시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될듯 싶네요 :) 뿌듯..!😁 

 

일단 네이버에 '경주'를 치면 이렇게 나옵니다. 

조금 확대해서 볼까요?

 

....

그럼 아래 제가 표시해놓은 지역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구역에서 유명한 유적지, 관광지 그리고 구역마다의 거리를

표기해놨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_^

저는 금번 경주 여행에서 

2구역, 3구역, 5구역을 다녀왔습니다. 

(1구역은 서울 출발이면 무조건 가야합니다~)

 

이제 2구역부터 해서 제가 다녀왔던 곳들을

차근차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있는 곳, 뷰가 좋은 곳, 재미난 곳 등

다양한 곳을 다녀왔으니 기대해주셔도 좋습니다. ^_^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